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수강료 확인!

by 효자효자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 입시에 대한 걱정, 부담감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거에요. 저도 경험했구요.

 

특히 여성의 직업 1순위라고 할 수 있는 승무원, 항공운항과 입시에 대한 경쟁률이 매년 높아지고 있습니다.

 

- 키가 작아요

 

- 내신 등급이 낮아요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쉽게 시작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혼자 결정을 하기 보다는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교육 센터를 통해 " 가능성 확인"을 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선택한 곳 코리아

 


노는 곳이 달라야 한다, 환경이 정말 중요한데요. "강남권"에서 배워야 된다는 생각은 확실 했어요.

 

3군데 정도를 선정해서, 방문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가장 처음이자 , 제가 고른 곳은 코/리/아 입니다.

 

처음에 " 이미지 테스트"를 해주셨어요. 대한항공 유니폼을 입고, 학원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10~13층까지, 다양한 강의실이 마련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 공항을 모티브로 하여, 학습실마다 명칭이 뉴욕,도착,홍콩 등등 다양해서 유익했어요 ㅎㅎ

 

(기내 체험도 할 수 있고, 워킹 연습실도 따로 있습니다 : D )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방향성 제시

 


평소 코리아 관련된 블로그, 까페 등을 자주 봤었는데요. 특히 " 예진쌤 " 블로그를 관심있게 봤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통해 구체적인 고민, 정보 등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방문을 통해 1:1 컨설팅을 시작했습니다.

 

- 승무원 이미지 체크

 

- 현재 내신성적

 

- 가고싶은 대학

 

- 앞으로의 계획

 

항공운항과 면접은 이미지 / 어학 / 서비스 마인드 3가지를 중점적으로 연습해야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소극적인 성격 탓에 자신감 있는 답변을 하기 위해서는

 

" 보이스 트레이닝 " 을 가장 집중적으로 배워야 한다며 조언해 주셨습니다.

 

 

 

 

특히 성향에 따라, " 준비 기간"이 매우 다르 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 합격생 사례  " 를 보여주셨는데요~

 

6개월,1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어느 정도 기본기가 완성된 친구들, 외향 적인 성격의 지원자분들이 

 

훨씬 면접 감각 능력이 빠르게 향상 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입시 멘토쌤 관리

 


중, 고등학교 학창시절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주실 분은 학교 담임선생님이죠.

 

승무원 면접학원에서도, 본인을 잘 케어해주실, 이끌어 줄 " 담임 멘토쌤"이 존재 합니다.

 

특히 코리아 " 예진쌤 " 은 진심으로 저의 진로와, 대학에 입학할 수 있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셨어요 ㅎㅎ

 

주기적으로 안부 인사도 해주시고, 저녁 늦게까지 고민 상담도 해주시고, ㅎㅎ

 

특히 "예진쌤 스터디"는 시간이 금방 갔어요~ ㅎㅎ

 

날카로운 피드백을 통해, 빠른 시간내에 " 답변 스피치"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모의 면접

 


코리아는 소수 정예의 그룹 과외 형식으로 코칭하고 있습니다, .

 

한 클래스 당 6~7명의 인원을, 선착순으로 마감하고 있어요. 인기 강사님일 경우, 금방 마감이 됩니다 ㅎㅎ

 

또한 " 동영상 촬영 " 을 통해 개별적으로 세심하게 피드백을 해준다는 점!

 

- 자세

 

- 표정 및 시선처리

 

- 보이스 및 답변력

 

특히 인원이 적다 보니, 궁금한 사항도, 바로 질문할 수 있고, 피드백을 빨리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도움 됬습니다.

 

면접관 출신의 강사님과의 훈련을 통해 "면접관이 선호하는 답변"을 정확하게 알 수 있었어요.

 

 

 

강남 항공운항과학원 합격률 단일 지점

 


가장 중요한 것은, 결과죠. 항공운항과 입시에 대한 통계 입니다.

 

특히 주요대학 합격생을 얼마나 배출했는지가 중요 합니다. 여러 지점의 합격생 인원을 합산한 것이 아닌,

 

코리아는 단일지점으로 합격률 1위 입니다.

 

실제 학생들이 작성한 합격 후기 모음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있습니다. 꼭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수강료는 개인마다 모두 다를 수 밖에 없어요. 단기 과정으로 충분한 친구들은, 오래 다니지 않아도 되거든요

 

본인에게 필요하고, 부족한 과목만 배우면 되거든요. 

 

그래서 전문가와의 상담이 우선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필요로 하는 것, 개선해야 될 부분을 " 합격생 사례"를 통해  알려줄 수 있기 때문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