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무원학원 항공과 준비 언제부터?

by 효자효자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본인이 무엇을 잘하고, 좋아하는 지!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특히 항공사를 대표하는 승무원 직무는 " 이미지 "의 비중이 큽니다.

 

노력한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에요~ 본인이 가능성 있는지 전문가를 통해 확인 해보는 것이 우선 입니다.

 

승무원학원 항공과 강남 코리아 추천 드립니다.

 

 

승무원학원 항공과 1:1 상담 및 피드백

 


 

"코리아 예진쌤"과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게 됬는데요.  대한항공 유니폼 환복후,

 

전체적인 이미지 체크를 해주셨어요. 미소가 자연스러운지, 워킹 및 공수 자세 등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알려주셨어요.

 

다음은  즉석에서 1분 자기소개를 하라고 하셨어요. 발음이 정확하지 못하고

 

자세가 구부정 하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구체적인 플랜을 만들어 주셨어요.

 

방문 하기 전에, 고민이 정말 많았었는 데 상담 후 많이 해결된 거 같았어요!

 

부족한 부분을 어떤 과목을 통해 집중적으로 배워야 하는지, 저의 개인 적인 노력은 무엇을 해야 하는 지 등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부모님과 상의 후 다음날 수강 신청을 하게 됬습니다! ㅎㅎ

 

 

승무원학원 항공과 합격 스펙 사항


- 준비 기간 : 6개월

 

- 내신 등급 : 5등급

 

- 지원 방법 : 수시 1차

 

- 합격 대학교 : 주요 대학 6군데 이상

 

코리아를 선택하기 전에, 몇군데를 비교했었어요. ㅎㅎ 정말 본인과 잘 맞는 멘토쌤을 만나는 게 중요 한 거 같아요!ㅎㅎ

 

저의 고민 사항이 무엇인지 진심으로 귀 기울여 주시고, 합격생 사례를 통한 " 입시 트렌드 및 면접 특징 " 

 

저의 장,단점을 고려한 커리큘럼 추천까지! 

 

 

승무원학원 항공과 내신 등급

 


솔직히 저와 부모님 모두 " 내신 성적 "에 대한 걱정이 가장 컸습니다.

 

그래서 저와 비슷한 등급의 합격생들이 많이 있는지! 가장 궁금했습니다.

 

실제로 4~6등급까지 정말 다양했습니다. 키와 이미지도 모두 달랐습니다.

 

면접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몸소 깨달을 수 잇었어요. 

 

- 호감있는 이미지

 

- 승무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

 

- 서비스 경험

 

- 관심 및 열정

 

심도 있는 면접 질문을 통해 " 차별화 된 지원자"를 선호 하고 있습니다 . 본인만의 스토리 텔링이 중요한 거 같아요.

 

 

 

승무원학원 항공과 실전 면접

 


특히 소수 정예 6~7명 까지의 수업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빠른 피드백이 가능했거든요 ㅎㅎ

 

저의 부족한 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었어요. EX ) 보이스 트레이닝, 이미지 메이킹

 

수업 이후에는 친구들과의 스터디 활동, 그리고 예진쌤이 해주시는 " 멘토 스터디 " 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자신감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수시 1차에서는 경쟁률이 높은 만큼, 완벽히 준비를 한 지원자가 많아요.

 

체계적으로 꼼꼼히 대비해야,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승무원학원 항공과 합격생 면접 실제 후기

 


총 5명이 입실을 진행하게 됬습니다. 면접관이 3분 정도 계셨어요~

 

- 지원하게 된 동기

 

- 외국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관광지

 

- 최근에 본 뉴스기사

 

제가 받았던 질문들 입니다. 평소에 모의 면접을 통해 답변 연습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순조롭게 답할 수 있었어요. 

 

저는 답변을 외우지 않았습니다. 질문에 숨겨진 의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려고 했어요. 강사님이 알려주셨죠 ㅎㅎ

 

" 저만의 강점"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선정하고, 경험을 구체적으로 어필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떤 담당 멘토샘을 만나느냐에 따라 합격률이 많이 달라지는 거 같아요.

 

슬럼프가 올 때마다 항상 옆에서 도와주신 "예진쌤" 정말 감사 드려요.

 

자료도 많이 챙겨주시고, 스터디도 꾸준히 해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